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키즈엠의 책 > 새로 나온 책
[6세 이상] 나는 오드리야!
독자리뷰(9)
피리부는 카멜레온 92
자신을 소중히 여겨요
6세 이상
데이브 와먼드 / 데이브 와먼드
최용은
2013년 2월 15일
양장/209*260/40쪽
978-89-6749-085-0
10,000

오드리는 정말 이상한 아이예요. 항상 엉뚱하고 독특한 행동만 했지요.
친구들이 얌전히 서서 악기 연주를 할 때 오드리는 신 나게 춤을 추며 북을 쳤어요. 친구들이 하얀 눈으로 눈사람을 만들 때 오드리는 알록달록한 얼음집을 만들었지요. 친구들은 남다른 행동을 하는 오드리를 이상하게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드리는 가끔 외로웠지요. 하지만 오드리는 언제나 밝고 즐겁게 지냈어요.

학교에서 연극 공연하던 날, 오드리의 친구들은 몹시 긴장했어요. 그래서 무대 위에서 얼음처럼 꽁꽁 얼어붙고 말았지요. 무대 뒤에서 친구들을 안타깝게 지켜보던 오드리는 빙그르르 춤추며 무대 앞으로 나갔어요. 오드리는 또 어떤 엉뚱한 일을 벌일까요? 귀여운 장난꾸러기 오드리의 활약을 지켜보세요.  



친구들은 오드리를 엉뚱하고 이상한 아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드리는 가끔 외로웠어요.



하지만 오드리는 외로움을 금방 떨쳐 냈어요.

오드리는 언제나 즐겁게 지내는 법을 잘 알고 있었지요.

글/그림 : 데이브 와먼드
캐나다의 캘거리에 살고 있으며, 다수의 그림책을 쓰고 그린 작가입니다. 잡지에 정기적으로 원고를 싣고 있으며, 신문의 만화를 그리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드리야!>는 우리나라에 소개되는 데이브 와먼드의 첫 그림책입니다.


옮김 : 최용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와 포르투갈어를 전공했습니다. 유아, 아동 출판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웃음을 주는 책을 만들고자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점 점 점>, <티마와 마티> 등이 있습니다.

용기 있고, 마음 따뜻한 오드리를 만나 보세요! 
오드리처럼 남다른 생각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른들조차도 남들과는 다른 생각을 행동으로 표현하는 일에 조금 겁을 내지요. 그래서 오드리처럼 자신 있게 자기 생각을 표현하는 데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또한 오드리는 마음씨도 아주 따뜻한 아이입니다. 친구들이 자신을 이해해 주지 않아도 기죽지 않고, 친구들을 미워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이 어려움에 빠져 있을 때는 망설임 없이 나서서 친구들을 도와주지요.

이 그림책은 나와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아이들이, 행동이조금 별난 친구라도 오드리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음을 언제나 기억하고,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는 어른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