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키즈엠의 책 > 새로 나온 책
[7세 이상 ] 출발! 바다 수영 대회
독자리뷰(0)
피리부는 카멜레온 
계절의 변화를 느껴요
7세 이상
애나 셔틀우드
최용은
2016년 7월 1일
양장/250*250/40쪽
978-89-6749-623-4(74840)
9,500

“모두 제자리, 준비, 출발!”
바다 수영 대회의 일 등은 누가 될까요?

뜨거운 여름날, 바닷가로 소풍 온 동물들이 수영 대회를 열었어요. 동물들은 모두 자기가 일 등을 할 거라며 자신감을 보였어요. 홍학은 기지개를 쭉쭉 켜며 준비 운동을 했고, 거북이, 혹멧돼지, 얼룩말, 사자, 악어, 펭귄 등도 모두 제각각 수영 연습을 시작했어요. 하지만 기린은 수영 대회에 아무런 관심을 갖지 않았어요.
마침내 수영 대회가 시작됐어요. 모래사장에 나란히 서서 출발 신호를 기다리던 동물들은 호루라기가 울리자 일제히 바다로 풍덩풍덩 뛰어들었어요. 그리고 아주 힘차게 헤엄쳤어요. 바로 그때,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했어요!
동물들은 무사히 수영 대회를 마칠 수 있을까요? 수영 대회의 일 등은 과연 누가 될까요? 무덥고 후덥지근한 여름, 동물들과 함께 황금빛 모래가 반짝이고, 푸른 파도가 넘나드는 시원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파도가 넘나드는 바닷가 앞에 기차는 멈춰 섰어요.
동물들은 기차에서 내려, 반짝이는 모래사장으로 흩어졌어요.
 

동물 친구들은 모래를 흩뿌리며 재빨리 바다로 뛰어 들어갔어요.
북극곰이 맨 앞에 나섰어요. 그 옆으로 호랑이가 바싹 붙었어요. 



“으악, 맙소사! 발이 땅에 닿질 않아!”

악어는 너무 겁이 났어요.

글·그림| 애나 셔틀우드
대학에서 벽화와 미술을 공부했으며, 작가가 그린 벽화는 불가리아국립도서관을 비롯하여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고전 미술과 현대 미술의 기법을 고루 사용하여 초상화, 정물화, 풍경화, 추상화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유명한 출판사들과 함께 작가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김 | 최용은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와 포르투갈어를 전공했습니다. 유아, 아동 출판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웃음을 주는 책을 만들고자 열심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소시지 머리〉, 〈올리브는 모자가 부끄러워!〉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