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키즈엠의 책 > 새로 나온 책
[유아] 거꾸로 시드 일하러 가다
독자리뷰(0)
피리부는 카멜레온 
이웃과 더불어 살아요
유아
딜런 시어스비
이정은
2019년 6월 21일
양장 / 280*210mm / 40쪽
978-89-6749-990-7
12,000

모든 것이 똑바로 놓여 있는 마을에서

거꾸로 살아가는 시드의 특별한 이야기, 두 번째!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오스트레일리아의 다재다능한 작가 딜런 시어스비의 그림책

조금 달라도, 평범하지 않아도, 거꾸로 살아가도 괜찮아!”

 

어느 아침, 시드는 일하러 가는 친구들을 보며 생각했어요.

오늘 나는 뭘 해야 하지? 나도 어쩌면 남들처럼 일할 수 있을지도 몰라.”

시드는 곧장 일자리를 찾아 나섰어요.

하지만 거꾸로 매달려서 할 수 있는 일이란찾기 쉽지 않았지요.

시드는 과연 자기에게 딱 맞는 일을 찾을 수 있을까요?

 

시드의 첫 번째 책 <거꾸로 시드>는 늘 혼자였던 시드가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두 번째 책 <거꾸로 시드 일하러 가다>에서는 시드가 자기에게 맞는 직업을 찾아서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지요. 좋아하고 잘하는 일을 찾는 건 누구에게나 때로 힘들고 어려운 일입니다. 거꾸로 시드도 용감하게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좌절합니다. 하지만 친구들의 응원에 힘을 내서 꿋꿋하게 다시 도전하고 끈기 있게 노력하지요. 책장을 넘기는 동안 어느새 시드와 함께 슬퍼하고, 고민하고, 위로받게 될 것입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세련되고 감각적인 그림,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시지가 매력적인 그림책이랍니다.


?그림 | 딜런 시어스비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태어나 여덟 살 때 호주 멜버른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어릴 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고, 고등학교 때는 잡지에 보디빌딩과 무술에 관련된 만화를 그렸습니다. 현재 화가이자 만화가,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거꾸로 시드>가 있습니다.

 

옮김 | 이정은

대학에서 아동복지학을 전공했습니다. 출판사에서 일하며 <유아 영어 말하기 자신감 프로그램>, <큰 그림 동화로 배우는 영어 읽기 프로그램> 등을 기획 및 개발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글을 쓰고, 유익한 해외 그림책을 소개하며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하얀 올빼미의 이야기>, <집 꾸미기 대소동> 등이 있습니다.